posted by 도만득이 2020. 4. 29. 22:41

개요: 범죄,액션

시간: 143분

감독: 조의석

출연: 강동원(김재명), 이병헌(진회장), 김우빈(박장군)

 

줄거리:남북한 정부가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강대국의 경제 제재가 이어지고,
민생이 악화되는 등 지옥 같은 시간이 이어지고 있는 혼돈의 2029년.
 
통일에 반대하는 반정부 무장테러단체 ‘섹트’가 등장하자
‘섹트’를 진압하기 위해 설립된 대통령 직속의 새로운 경찰조직 ‘특기대’가 정국의 주도권을 장악한다.
이에 입지가 줄어든 정보기관 ‘공안부’는 ‘특기대’를 말살할 음모를 꾸민다.
 
절대 권력기관 간의 피비린내 나는 암투 사이, ‘특기대’ 내 비밀조직 ‘인랑’에 대한 소문이 떠도는데…
 

늑대로 불린 인간병기 '인랑'"썩은 머리 이번에 싹 다 잘라낸다"

화려한 언변, 사람을 현혹하는 재능, 정관계를 넘나드는 인맥으로
 수만 명 회원들에게 사기를 치며 승승장구해 온 원네트워크 ‘진회장’(이병헌).
 반년간 그를 추적해 온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강동원)은
 진회장의 최측근인 ‘박장군’(김우빈)을 압박한다.
 원네트워크 전산실 위치와 진회장의 로비 장부를 넘기라는 것.
 
 뛰어난 프로그래밍 실력과 명석한 두뇌로 원네트워크를 키워 온 브레인 박장군은
 계획에 차질이 생긴 것을 감지하자 빠르게 머리를 굴리기 시작한다.
 진회장은 물론 그의 뒤에 숨은 권력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포위망을 좁혀가는 재명,
 오히려 이 기회를 틈타 돈도 챙기고 경찰의 압박에서도 벗어날 계획을 세우는 장군.
 하지만 진회장은 간부 중에 배신자가 있음을 눈치채고, 새로운 플랜을 가동하는데…
 
 지능범죄수사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브레인
 서로 속고 속이는 추격이 시작된다!

 

N포털 베스트 댓글

 

여자친구랑 보지마세요. 지금 부대찌개 먹고있는데 계속 강동원얘기만 합니다. 미친

 

마지막 장면 스크린이아닌 뉴스로 보고싶다.

 

 김재명 같은 형사 어디 없나요?싹 다 밀어냅시다!!

 

대부분 강동원에 대한 칭찬이나 영화내용이 현실사건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면 좋았을거 같다는 바램까지 가지가색의 후기들이 많다.

 

개인평점:★

 

 

 

 

후기:내가 가장 좋아하는 남자배우 강동원 이번영화도 강동원이 출연한 '마스터' 이다. 일단 스토리, 전개, 개연성, 모든것이 빠짐없이 탄탄하게 만들어져 영화를 보는 내내 집중을 하게 만드는 영화이다. 또한 긴장감과 스릴감을 계속해서 이어가 한 숨도 그 긴장을 놓을수 없게 만든다. 영화의 스토리는 우리나라의 어떤 사건과 굉장히 유사하여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쉽게 얻을수 있었다고 생각이든다. 나는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봤다. 또한 김우빈이 이 영화에서 선한 역할을 계속 이어갈지 아님 반전으로 배신을 때릴지 궁금해 하면서 보는것도 하나의 흥미로운 재미였다. 이번영화는 정말로 강력하게 추천할수있는 영화이다. 투자한 시간만큼 재미또한 보장을 해줄것이다. 또한 이병헌의 진회장 연기는 정말 감탄 그자체였다. 이병헌의 연기... 그는 정말 그 캐릭터를 철저히 분석해 촬영에 임하는것 같다. 그냥 그 캐릭터 자체가 되어서 연기를 한다. 강동원은 이 영화를 찍으면서 사고가 나서 얼굴에 차 유리조각이 박히는 에피소드가 생겼다는데 말짱해 보여서 다행이다. 오랫동안 강동원을 영화에서 보고싶다. 참고로 필자는 남자이다.^^(게이아님)